5월 27일 생활인분들의 소중한 권리 행사를 위한 거소투표가 안전하고 철저한
절차 속에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.
신체적 제약 등으로 투표소 방문이 어려웠던 생활인분들이 거주하는 곳에서
편안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, 기관 종사자들의 지원 아래 투표 절차가 진행되었습니다.
한 표 한 표 신중하게 투표용지를 채워나가는 생활인분들의 모습에서 대한민국
국민으로서 깊은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
공정한 투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과 성실하게 투표에 임해준
생활인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앞으로도 우리 생활인분들의 소중한 권리가
늘 존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




5월 27일 생활인분들의 소중한 권리 행사를 위한 거소투표가 안전하고 철저한
절차 속에 무사히 완료되었습니다.
신체적 제약 등으로 투표소 방문이 어려웠던 생활인분들이 거주하는 곳에서
편안하게 투표할 수 있도록, 기관 종사자들의 지원 아래 투표 절차가 진행되었습니다.
한 표 한 표 신중하게 투표용지를 채워나가는 생활인분들의 모습에서 대한민국
국민으로서 깊은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.
공정한 투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신 모든 분과 성실하게 투표에 임해준
생활인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. 앞으로도 우리 생활인분들의 소중한 권리가
늘 존중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